개구리 중사 케로로 틀린그림찾기 대작전, 오는 7일 예약 판매 실시

반다이코리아(대표 에모토 요시아끼)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개구리 중사 케로로'가 등장하는 닌텐도DS용 퍼즐 게임 '찾아라! 개구리 중사 케로로 틀린그림찾기 대작전!'을 오는 20일 한글화해 출시될 예정이며, 오는 7일부터 18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찾아라! 개구리 중사 케로로 틀린그림찾기 대작전!'은 케로로와 관련된 여러 가지 재미있는 이야기가 나오면서 게임이 진행되며, 케로로의 재미있고 익살 맞은 일상 생활을 엿볼 수 있는 점이 특징인 게임이다.

또한, 화면 위와 아래를 비교해 틀린 곳을 찾아 터치펜으로 누르는 방식으로 쉬운 게임 진행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마이크에 바람을 불어 날려보내는 풍선 불기 모드, 보는 방법을 반대로 해 틀린 그림을 찾는 거꾸로 모드, 그림이 조각이 되어 움직이는 슬라이드 모드 등 다양한 방식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닌텐도DS의 무선 통신 기능을 이용, 4명이 동시에 대전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이번 예약판매를 통해 구입하는 게이머들에게는 '케로 캡슐'이 사은품으로 증정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38,000원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