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피로스', 무료화 1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개최

이매직(대표 김종헌)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세피로스'에서 오는 12월13일에 무료화 1주년을 기념해 겨울 시즌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겨울 시즌을 맞이해 진행하는 릴레이 이벤트의 첫 시작으로 무료화 1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사랑해준 고객을 대상으로 기획됐다.

첫 번째 이벤트는 게임 내 이벤트인 '추억의 카넬리언링' 이벤트로 과거에 게임 내에 뜨거운 이슈를 몰고 왔던 인기 콘텐츠인 카넬리언링을 이벤트로 재구성해 진행을 하는 것. 카넬리언링이란 서버에 1개만 존재하는 지존의 반지로, 이를 착용하면 상상할 수 없을 만큼의 공격력을 얻게 되는 아이템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나의 세피로스 이야기' 공모전 이벤트이다. 그 동안 '세피로스'에서 경험했던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동영상, 카툰, 소설, 팬 아트 등 다양한 형태의 UCC로 제작을 해서 공모를 하면 이를 추첨을 통해 최신형 컴퓨터, LCD 모니터, iPod nano 등의 다양한 상품을 선물로 줄 예정.

그리고 마지막 세 번째 이벤트는 '아이템 할인' 이벤트이다. 13일부터 2주간 현재 판매를 하고 있는 캐시 아이템 전 품목을 기존 가격보다 무려 30%가 인하된 가격으로 판매를 한다.

'세피로스' 마케팅팀 김동훈 대리는 "우선 지난 무료화 이후 보내 주신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 이번 이벤트는 '세피로스' 추억의 콘텐츠들을 중심으로 이벤트를 구성했다"며 "과거의 즐거웠던 추억도 회상하고 변화된 '세피로스'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세피로스' 홈페이지(www.sephirot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