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박', 당신이 싸나이라면 무조건 족구다

SK텔레콤(대표 김신배)과 자회사인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족구 온라인 게임 '공박'에서는 추운 겨울을 이겨낼 '싸나이는 족구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회원 가입 안하면 연병장 집합이다'라는 오인용 정지혁 병장의 외침으로 시작한 이번 '공박'의 '싸나이는 족구다' 이벤트는 모든 게이머를 대상으로 회원 가입만 하면 누구나 추첨을 통해 PSP, 아이팟 나노, USB 등을 받을 수 있는 내용으로 31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공박'을 플레이하며 액션감 넘치는 필살기와 팀플레이를 통한 유쾌 통쾌한 세 판의 승부를 펼친 게이머들을 위해 MP3, 무선마우스,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최근 '공박'은 게임의 소재인 '족구'를 이용한 오인용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제작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오인용 신연예인지옥 외전 - 공박배 세계족구대회 편'이 각종 블로그나 동영상 사이트에 확산될 뿐 아니라, 한 포털 사이트 검색 순위에 오인용이 순식간에 1위에 등극하는 등 관심이 집중됐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박' 홈페이지(www.gongba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