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천온라인', 돼지바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 실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각자대표 박관호, 서수길 / 이하 위메이드)는 롯데삼강(대표 김영준)과 함께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창천온라인'의 공동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4일부터 약 두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돼지바로 유명한 롯데삼강 측과 '창천온라인'을 서비스 중인 위메이드의 적극적인 협조로, 올해 많은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널리 감사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는 돼지바 포장 용기에 '스케일이 다른 즐거움, 더블이벤트'의 내용이 인쇄된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두 가지 이벤트의 자동 응모 기회를 주는 것으로 돼지바 제품 내 스틱에 적혀있는 응모 번호를 '창천온라인' 홈페이지에 접속해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노트북(1명), 플레이스테이션3 게임기(10명), 창천게임패드(200명)를 제공한다.

위메이드 마케팅팀의 신동준 팀장은 "'창천온라인'과 함께하는 공동 프로모션으로 많은 이용자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하겠다. 많은 참여 부탁 한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창천온라인' 홈페이지(changchun.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