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케이, 크리스마스에는 '붉은보석' 즐겨주세요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윤종용)가 퍼블리싱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붉은 보석'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12일부터 26일까지 '천상의 모루' 아이템이 들어간 '크리스마스 특별 패키지'가 한정 판매된다. '천상의 모루'는 인챈트로 부서진 유니크 아이템을 인챈트 전 상태로 복구해주는 아이템으로, 과거 일시 판매된 이후 끊임없이 재구매 요청이 이어져 이번에 특별 판매가 결정됐다. 패키지는 천상의 모루 외에 스킬 또는 스탯 재분배 두루마리와 2008년 '붉은보석' 캘린더가 포함되며, 각 아이템 개별 구매 시 보다 약 5%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붉은보석' 캘린더 속에는 매달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행운 쿠폰 12개가 들어 있다. 행운 쿠폰은 5천 원 이상 구매하면 마법 배낭을 무료로 주거나 커플링 세트를 구매하면 달인의 배지를 무료로 주는 등 총 2만 원 이상의 유료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과 아이템 몰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 등 다양하게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인 23일부터 25일까지는 마을을 위협하는 몬스터를 사냥하면 선물 상자가 드롭 되는 '마을을 구해라!'이벤트가 실시된다. 선물 상자 속에는 디럭스 유니크 무기 아이템, 풀 차징 포션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들이 준비돼 있으며, 24일부터 25일까지는 경험치와 아이템 드롭 율이 2배가 되는 크리스마스 골드 타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항상 '붉은보석'을 사랑해주는 게이머들에게 보답하는 뜻에서 특별한 선물이 담긴 '붉은보석' 캘린더를 제작했다"며 "'붉은보석'과 함께 뜻 깊고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붉은보석' 홈페이지(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