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릭스터R'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SK텔레콤(대표 김신배)과 함께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트릭스터R'에서 겨울 시즌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31일까지 진행되는 '겨울방학 출석체크 이벤트'에서는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출석확인증이 지급되며, 매일 방문할 때마다 받은 출석확인증의 개수에 따라 최소 5개부터 최고 18개까지 게임 속 겨울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가 더욱 춥고 외로운 운영자를 구해내는 'GM 이벤트'에서는 2컷 카툰의 비어있는 말풍선을 재치 있는 대사로 채우거나 외로운 솔로GM이 어떻게 크리스마스를 보낼 것인지 번뜩이는 처방을 보내면 GM들이 직접 만든 카드와 게임 속의 아이템을 실제로 제작한 선물이 증정된다.

이 외에도 게임 속에 특별한 이벤트 지역인 '피에스타 존'을 오픈하여 퀘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에스타 존'은 특별한 몬스터가 대거 등장하는 매우 위험한 지역이지만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념 쿠폰이 숨겨져 있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트릭스터R' 홈페이지(www.trickst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