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염깜찍 '루나온라인', 업데이트는 쭉 계속된다

이야인터렉티브는 금일(21일),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루나온라인'에 신규맵 철광석 광산을 추가하고 최근 발생한 문제 역시 빠르게 수정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철광석 광산은 35~45레벨 사이의 신규 사냥터로, 하급 서큐버스, 블러드골렘, 키메라 등의 다양한 몬스터가 추가 되었으며, 각 레벨에 맞는 신규 아이템도 업데이트됐다. 또한 리얼 커뮤니티의 특징을 잘 살릴 수 있는 시스템 '데이트 던전'도 곧 추가가 될 예정이다.

'데이트 던전'은 상대와의 성향 분석을 통해 서로 매칭을 시켜주는 매칭 시스템의 꽃인 매칭 챌린지를 통해, 매칭으로 만난 상대방과 함께 던전으로 입장, 몬스터로부터 서로를 보호하며 플레이하는 일종의 던전 클리어 방식의 시스템.

'루나온라인'의 한 관계자는 "게이머 분들을 위해 다양한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다"며 "현재 발생하고 있는 문제는 최대한 빨리 수정해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루나온라인' 홈페이지(luna.eyainteract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