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온라인' 2차 전직 시스템 테스트 서버 오픈

YNK코리아(대표 윤영석)는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씰온라인'의 2차 전직 시스템의 테스트를 위해 프리미엄 테스트 서버를 오픈하고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프리미엄 테스트 서버는 오는 1월 3일부터 한시적으로 가동되며, 테스터들의 의견을 수렴해 현재 개발 중인 2차 전직 시스템에 적극 반영시킬 예정이다.

2차 전직 프리미엄 테스터는 오는 26일까지 '씰온라인' 홈페이지(www.sealonline.co.kr)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이 때 선정된 총 500명의 테스터들이 1월 7일부터 10일까지 다른 한명을 추천해 총 1000명이 테스트에 참가하게 된다.

YNK코리아는 선정된 테스터들에게 전직이 가능한 레벨과 명성 및 게임 머니를 지급해 펫, 추가 아이템 등 2차 전직 시스템 관련 콘텐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할 에정이다.

YNK코리아 최정훈 게임사업본부장은 "이번 2차 전직 테스트 실시로 2008년 게이머가 원하는 모습의 '씰온라인'으로 변화될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씰온라인' 게이머들과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진화하는 모습을 보이겠다"고 말했다.

2차 전직 업데이트 및 이번 테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씰온라인' 홈페이지(www.seal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