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 12월 30일 개최

온라인 게임계에 2D 액션 게임 붐을 일으킨 '던전앤파이터' 게이머들을 위한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가 열린다.

네오플(대표 허민) 오는 12월 3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도양홀에서 '2007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게임내에서 등장하는 NPC들과 귀검사, 격투가, 거너, 마법사, 프리스트의 캐릭터들이 직접 게이머들과 퀘스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귀검사 각성 정보가 이날 최초 공개되며, 2008 향후 개발 일정 등 게이머들이 궁금해야할 다양한 정보가 공개된다.

또한, 2008년 1월에 진행될 '한일 결투대회'에 출전할 한국 대표를 선발하는 게임대회가 실시되며, 온라인에서 많은 이슈를 낳았던 '던전앤파이터 장학퀴즈'가 오프라인으로 펼쳐진다.

'던전앤파이터TCG' 관련 행사도 열린다. 총 상금 200만원을 걸고 진행되는 '던전앤파이터 TCG대회'가 개최되며, '던전앤파이터 TCG ACT1외전'이 최초 공개된다.

이 외에 소녀시대와 노브레인, '던전앤파이터' OST 를 부른 최현아씨 등 인기 가수의 축하공연도 열린다.

페스티벌에 참여한 게이머에게는 5,000세라(게임머니)가 증정되며, 던파 그래픽카드, 던파 에어건, 던파 만화책 등 다양한 상품도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장안에서 이벤트를 통해 취득한 골드로 각종 먹거리도 이용할 수 있으며, 행운권 추첨을 통해 DSLR 카메라, 캠코더, 노트북 등의 상품도 증정된다. 이번 행사는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에서 초대권을 받아야 입장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www.d-fighter.com)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