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비젼코리아, PS3용 '기타히어로3' 등 게임 3종 출시

액티비젼코리아(대표 이창성)는 연말을 맞아 '기타히어로3' PS3 버전 등 게임 3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기타히어로3'는 실제 기타와 비슷한 모양의 컨트롤러를 사용해 즐기는 리듬 게임으로 '건스 앤 로지스' '롤링스톤즈' '메탈리카' '펄잼' 등 인기 락밴드들의 음악이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된 PS3 버전의 컨트롤러는 무선을 지원하며, 깁슨의 크레이머 스트라이커 모양으로 제작됐다. 가격은 컨트롤러 포함 9만5000원이다.

액티비젼에서는 '기타히어로3'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 토요일부터 내년 1월말까지 약 1달간, 홍대, 신촌, 종로, 명동과 강남역 등 서울 주요 도심과 분당, 수원역 등 경기권, 그리고 주요 스키장 등에서 '기타히어로3' 이동체험 버스투어를 실시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XBOX360용 '솔져 오브 포춘:페이백'은 인기 FPS 게임 '솔져 오브 포춘' 시리즈의 세번째 작품으로 게이머는 "더 샵"으로 알려진 용병 조직에 고용된 용병 토머스 메이슨이 되어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와 동유럽 등의 위험한 분쟁지역에서 테러리스트, 갱, 반란군 등과 전투를 벌이게 된다.

특히 어썰트 라이플, 서브 머신건, 스나이퍼 라이플, 유탄 발사기 등 30가지가 넘는 다양한 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XBOX 라이브를 통해 데쓰매치, 팀 데쓰매치, 엘리미네이션, 팀 엘리미네이션, 깃발 뺏기, 디몰리션 등 다양한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의 가격은 4만9000원이다.


마지막으로 '스파이더맨3' PSP 버전은 영화 '스파이더맨3'를 게임화한 것으로 PC 버전에 버금가는 화려한 그래픽과 게임성을 자랑한다.

특히 영화에서처럼 블랙수트를 입은 스파이더맨이 등장해 더욱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며, 베놈, 샌드맨, 고블린 등 강력한 적들과 대결을 펼치게 된다. 이 게임의 가격은 3만9000원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