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코리아, PC용 RTS 게임 '유니버스앳워 지구침략' 동영상 공개

세가코리아(대표 사토 야스타카)는 PC용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유니버스앳워:지구침략'(Universe At War : Earth Assault, 이하 지구침략)의 홍보 동영상을 금일(2일) 공개했다.

'지구침략'은 '커맨드 앤 컨커' '스타워즈' 시리즈 등을 개발한 Petroglyph社와 세가가 함께 개발한 게임으로, 해외 웹진들에서 좋은 평가를 내리고 있어 높은 점수를 주고 있어 많은 게이머들이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동영상에는 게임에 사용된 그래픽과 각종 전투 효과와 게임 내 등장하는 '하이얼아키' '노브스' '마사리' 등 세 종족 간의 특성을 알 수 있는 내용이 담겨져 있다.

1월 중 오프라인 패키지와 온라인 다운로드 서비스가 동시에 진행될 '지구침략'은 완벽 한글화 되어 발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미정이다.

동영상은 게임동아 동영상 페이지(www.gamedonga.co.kr/streaming/streaming_view.asp?data_id=11524)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지구침략' 홈페이지(www.n-cas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