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욕 대결 게임 '마그패라그', 사전 체험 이벤트 실시

KTH(대표 노태석)는 흐르는돌(대표 이긍하)이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올스타를 통해 서비스하는 피구 온라인 게임 '마그패라그'의 사전 체험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일주일간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 체험 이벤트는 올스타 회원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에서 사용한 캐릭터 명은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게임 속 '도우미' 제도도 운영된다. '도우미'들은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와 함께 게임하고, 친절한 1:1 맞춤 상담을 진행하는 등 초보게이머들이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KTH의 박용호 PM은 "그동안 '마그패라그'를 응원하고 기다려주신 많은 게이머들에게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픈 베타 테스트 전 '마그패라그'의 최적화된 게임밸런스를 확인하고 최종 점검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그패라그' 홈페이지(www.all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