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코리아, 삼성전자의 新PDP 'Plasma TV'와 공동시연

EA코리아(대표 한수정)는 1월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의 가전제품 전시회 CES2008에서 삼성전자와 함께 차세대 PDP '3D 입체 Plasma TV'에 EA 게임들을 공동 시연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CES2008에 참관한 관람객들은 삼성의 '3D 입체 Plasma TV'를 통해 EA의 '매든 NFL 2008' '니드포스피드 프로스트리트' 등을 접하게 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삼성의 차세대 PDP는 전용 셔터글라스를 쓰고 입체적인 영상을 볼 수 있는3D 입체 TV로, 다이나믹한 게임을 즐기기 위해 더할 나위 없는 42/50형 이다. 또한 기존 2D 디스플레이 화면에서는 진정한 3D 게임을 즐기는데 한계가 있었던 반면, 이번 삼성의 '3D 입체 Plasma TV'에서는 사용자가 실제로 입체감을 느낄 수 있도록 탁월한 3D 게임 환경을 소비자에게 전달한다.

이번 EA와 삼성의 공동 시연은 현지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북미에서 수천만장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는 게임인 '매든 NFL 2008'의 영상이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으며, '니드포스피드 프로스트리트'는 현실감 있는 3D효과 및 로지텍 사의 G25 레이싱 휠을 이용한 유니크한 게임 환경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