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 슈팅 게임 'HIS', 첫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실시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이하 제이씨)는 게임어스(대표 배상철)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비행 슈팅 게임 '히어로즈인더스카이'(이하 HIS)의 첫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금일(11일)부터 3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HIS'는 온라인 비행 슈팅 장르로 진주만 공습, 노르망디 상륙작전 등 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한 역사적 전쟁 테마를 소재로 한 게임으로, 테스트 기간은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이며, 테스트 시간은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이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미션 플레이뿐만 아니라 연합군과 추축군으로 진영을 나누어 25대 25 플레이도 가능하다. 또한 손쉬운 조작으로 전투기별 스킬을 활용, 현란한 기동을 구사함으로써 역사 속 전장에서 영웅이 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테스트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테스트를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소니 노트북, 플레이스테이션 3,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는 별도로 게시판에 버그를 신고하거나 의견을 올리는 테스터들에게는 디지털 카메라를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HIS' 홈페이지(his.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