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아이돌마스터 라이브 포유!' 한정 MS포인트 카드 발매

일본 마이크로소프트는 Xbox360용 육성 시뮬레이션 '아이돌마스터 라이브 포유!'의 발매에 맞추어 캐릭터들의 그림이 그려진 한정판 MS 포인트 카드를 일본 현지에서 발매한다고 최근 밝혔다.

'아이돌마스터 라이브 포유!'는 게이머가 연예 기획사의 프로듀서가 되어 소속된 아이돌을 인기 스타로 길러 내는 내용의 Xbox360용 육성 시뮬레이션 '아이돌마스터'의 후속작으로 전작보다 다양해진 구성과 육성법, 콘서트 등의 무대 스테이지 등으로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게임이다.

이 카드는 XBOX LIVE 에서 사용할 수 있는 MS포인트 카드에 '아이돌마스터 라이브 포 유!'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그려져 있는 제품으로 3500 MS 포인트에 가격은 세금 포함 5,250엔이며, 캐릭터들의 얼굴이 그려져 있는 A형과 캐릭터들이 함께 서있는 B형으로 구분되어 있다.

'아이돌마스터 라이브 포유!' MS 포인트 카드의 발매일은 '아이돌마스터 라이브 포 유' 소프트의 발매일과 같은 2월28일이며 현재amazon.co.jp등의 사이트에서 예약 접수 중이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