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지포스와 XFX 헤드셋 들어 있는 한정 패키지 발매

그래픽 카드 업체 앱솔루트코리아(대표 이태화)는 XFX GeForce 8600/8800 GT 시리즈와 진동헤드셋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발매되는 한정 패키지는 게임에 강한 XFX 그래픽 카드와 진동 헤드셋이 결합된 한정판 패키지로 보다 부드러운 게이밍 환경과 더불어 진동과 사운드를 통해 보다 현실감 넘치는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패키지다.

XFX XGEAR 헤드셋은 게임플레이 및 음악 감상시 보다 높은 몰입감과 현실감을 제공하기 위한 진동 지원과 더불어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 이 제품은 두텁게 쿠션 처리된 이어쿠션을 통해 헤드셋 사용자가 장시간 사용에 따른 피로도를 최소화하고 있으며 전음역대에 걸쳐 선명하면서도 풍부한 중, 저음을 들려준다.

앱솔루트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앱솔루트코리아는 보다 다양한 방법과 그리고 소비자가 원하는 환경을 구성하고자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앱솔루트코리아 홈페이지(www.abko.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아래는 한정판으로 출시된 패키지 종류다.

XFX GeForce 8600GT 256MB FATAL1TY

XFX GeForce 8600GT Extreme 256MB ZALMAN M650

XFX GeForce 8600GT 256MB TripleX ZALMAN ULTIMATE OVERCLOCK M680

XFX GeForce 8800 GTS ALPHA DOG EDITION 512MB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