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디게임, 아바타카드 받을 수 있는 '별들의축제' 이벤트 실시

버디게임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들을 통해 최근 서비스가 시작된 게임 아바타 드를 받을 수 있는 '별들의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메신저 버디버디에 사용 가능한 아바타 카드를 버디게임의 '마스터오브판타지' '버디라테일' '러브박스' '타이탄 온라인' '판타테니스' '레드' '배틀존' 등의 게임을 플레이하면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아바타 카드의 별의 개수에 따라 닌텐도DSL, MP3 플레이어,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또한, 획득한 아바타 카드의 스크린샷을 버디게임 아바타카드 뽐내기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1만 원 권이 선물로 지급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버디게임즈의 마케팅사업부 남기열 대리는 "이번 이벤트는 버디게임의 게임 아바타 카드 서비스가 게이머들의 큰 호응을 얻어 이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게임 아바타 카드의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버디게임 홈페이지(buddy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