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하키 게임 '바디첵 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류일영)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아이스하키 온라인 게임 '바디첵 온라인'에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하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이머들이 더 쉽고 편하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튜토리얼 시스템이 추가됐으며, 각 캐릭터마다 총 3가지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세트와 게임 시작 시 먼저 퍽을 차지하는 팀이 초반 게임의 기득권을 가져가는 페이스오프 모드도 선보였다.

또한 새로운 등급의 아머 세트와 헬멧 아이템이 추가됐으며, 피리어드 중간 30초 동안 작전 회의를 하거나 쉴 수 있는 하프타임 모드도 적용됐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를 기념해 '3T 이벤트'도 진행된다. 금일부터 2월13일까지 F등급을 넘어서는 게이머들은 추첨을 통해 PS3, NDS 등을 받을 수 있으며, 1월25일부터 29일까지는 저녁 8시에서 10시 사이에 플레이 하는 게이머들에게 무작위 추첨을 통해 아이팟 나노와 NDS 등이 지급된다.

그라비티의 이영수 프로듀서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게이머들에게 신년인사를 하게 돼 기쁘다"며 "'바디첵 온라인'을 사랑하는 모든 게이머들과 개발진들이 행복한 새해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바디첵 온라인' 홈페이지(www.gravit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