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박', 게임 모습 담는 '공박 UCC 공모전' 실시

SK텔레콤(대표 김신배)의 자회사인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하고 자사와 SK텔레콤이 서비스 하는 족구 온라인 게임 '공박'에서 '공박 UCC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응모할 수 있는 '공박 UCC 공모전'은 게임 플레이 모습을 직접 촬영하거나 만화를 그리는 등 '공박'과 관련된 내용이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은 대상 외에도 재치상, 노력상, 행운상 등 다양한 상과 함께 아이팟 터치와 MP3 플레이어 등 푸짐한 상품이 선물로 제공된다.

엔트리브의 김용대 부장은 "얼마 전 '공박 의류 & 스폰서 아이디어 공모전'의 응모작을 통해서도 '공박' 게이머들의 숨겨져 있는 실력들을 많이 발견할 수 있었다"며 "항상 '공박'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시는 게이머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앞으로도 어떤 형식이던지 게이머들의 의견이 직접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공박 UCC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박' 홈페이지(www.gongba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