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360용 '진삼국무쌍5', 31일 국내 정식 발매

코에이코리아는 Xbox360용 택티컬 액션 게임 '진삼국무쌍5' 한글판을 31일 소비자가격 66,000원의 가격으로 발매한다고 밝혔다.

세계적으로 1,500만장 일본 국내에서만 1,000만장의 출하를 달성한 인기 타이틀인 무쌍시리즈의 최신작 '진삼국무쌍5'는 '궁극의 액션, 궁극의 전장'을 테마로 제작돼 쿵푸 영화를 연상시키는 '연무시스템' 탑재, 등장캐릭터의 액션과 비주얼 이미지 일신 등 차세대기의 높은 표현력을 살려 아름답고 리얼한 전장의 임장감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시리즈에서 할 수 없었던 성벽 타기, 수영 등의 특수 행동이 가능하며, 각 캐릭터마다 다양한 성장 트리가 존재, 자신만의 무장으로 성장 시키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게임에서 거점은 적이 다가오면 문이 닫히고 닫힌 문을 조작 캐릭터의 무기로 직접 파괴할 수 있으며 적은 화살이나 암석을 떨어뜨리는 등 방해 공작을 펼치므로 적의 공격을 피하면서 동시에 문을 파괴해야만 하는 전략적인 요소가 강화됐다.

Xbox360용 '진삼국무쌍5'는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 및 게임 전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쇼핑몰 해당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