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펠로우즈', 설날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윈디소프트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캐주얼 액션 온라인 게임 '버즈펠로우즈'에 설날을 맞이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기존 데스매치 중심으로 이루어져있던 UI가 미션모드 중심으로 변경되며, 미션 난이도 및 미션별 보상아이템이 조정된다.

또한 짧은 사이에 잠깐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들도 추가된다. 기존 데스매치 모드에서 일정 횟수 이상 플레이할 경우 제공됐던 '허둥지둥 영어공부' '동전 먹기 스피드왕' 등의 돌발미션이 미니 게임 형식으로 제공돼 언제든지 자유롭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1종의 캐릭터, 3종의 파워아이템, 1종의 강화아이템, 1종의 보상아이템이 새롭게 추가되는 등 게이머들의 재미와 편의성을 제공하는 콘텐츠들도 대거 업데이트 된다.

윈디소프트의 이경훈 개발팀장은 "최장 9일에 이르는 황금 설 연휴를 맞이해 '버즈펠로우즈' 게이머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많은 게이머들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버즈펠로우즈'와 함께 즐거운 명절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버즈펠로우즈' 홈페이지(buzz.windyz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