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무협 '십이지천2', 2차 테스트 참가자 9,999명 모집

KTH(대표 노태석)의 게임포털 올스타는 기가스소프트(대표 홍창우)에서 개발한 성인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십이지천2'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금일(12일)부터 이달 18일까지 총 9,999명의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성인 무협 게임으로 상용화 서비스 이후에도 꾸준히 높은 동시접속자와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십이지천'의 새로운 버전 '십이지천2'는 기존 게임에서 그래픽적인 부분이 비약적으로 발전했으며, 다양한 추가 퀘스트와 캐릭터, 직업 등이 추가된 버전으로 무협 특유의 재미를 사실적으로 표현해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십이지천2'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테스터 응모는 '십이지천2'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고, 테스터 당첨자는 19일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한다.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버전에서는 저레벨부터 단계별 전쟁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전쟁시스템'을 비롯해, 성석전쟁 승리를 통해 막대한 경제적 혜택과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는 '보상시스템', 그리고 세력맹주를 통해 엄청난 부와 절대 권력의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경제시스템과 정치시스템이 결합된 '권력시스템'이 공개된다.

또한 정, 사, 마 3세력만이 존재하던 기존 세력 시스템에서 제 4세력인 낭인이 등장해 자유도를 더욱 넓혀줄 것으로 보이며 약한 세력 간 동맹을 맺을 수 있는 피의서약 '동맹시스템'과 함께 다양한 시스템이 대거 추가돼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여 줄 예정이다.

KTH 게임사업본부의 홍지훈 팀장은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종료 후, 테스터를 대상으로 실시한 심층 설문조사 결과를 적극 반영해 이번 2차 테스트에서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십이지천2'가 공개 될 예정"이라며 "2차 테스트에서는 다양한 전쟁의 목적성이 부각되고, 이들을 더욱 보강하고 개선한 새로운 시스템들이 대거 등장해 '십이지천2'만 느낄 수 있는 전쟁의 재미를 한껏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십이지천2' 홈페이지(12sky2.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