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타워즈의 모든 걸 즐긴다 '레고스타워즈 사가' 발매

액티비젼코리아(대표 이창성)는 유명완구 '레고'를 이용해 영화 스타워즈를 게임으로 표현한 '레고스타워즈'의 최신작 '레고스타워즈 컴플릿 사가'(이하 레고스타워즈 사가)의 PS3 버전을 금일(1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매되는 '레고스타워즈 사가'는 루카스아츠와 '레고'社의 합작을 통해 등장한 액션어드벤처 게임으로, 총 6편에 이르는 영화 '스타워즈' 전체 시리즈의 스토리를 레고의 캐릭터로 즐길 수 있어 선행 발매된 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게임이다.

특히 누구나 손쉽게 익힐 수 있는 쉬운 조작성과, 협력 모드를 지원,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깔끔한 그래픽과 영화 못지않은 부드러운 움직임, 그리고 레고 완구 캐릭터가 지닌 깜찍하고 아기자기한 모습을 그대로 표현하여 남녀노소 모두 쉽게 즐길 수 있다.

'레고스타워즈 사가'의 게임모드는 스토리 모드와 프리 모드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중 스토리 모드로 게임을 진행할 경우 총 160개의 풍부하고 다양한 미션을 즐길 수 있고, 미션 클리어시 캐릭터를 추가로 즐길 수 있게 된다. 마치 퍼즐을 푸는 것 같은 미션과 각 미션에 따라 달라지는 전후좌우 움직임과 탈것, 맵 등은 이용자에게 더욱 큰 재미를 선사한다.

'레고스타워즈 사가'의 소비자가격은 49,000원이며, 유명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