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온라인', 발렌타인데이엔 데이트 던전으로 고!고!

이야인터렉티브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하는 캐주얼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루나 온라인'에서 발렌타인데이를 기념, '사랑은 초콜릿과 함께~ 루나와 함께' 이벤트를 금일(14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발렌타인데이 사연을 홈페이지에 사연과 함께 올린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데이트 비용, 커플 향수, 초콜릿 케익 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게이머들은 게임 속 몬스터 사냥을 통해 L/U/N/A 각 이니셜의 초콜릿을 획득할 수 있고, 4개를 모두 합치면 초콜릿 선물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이 선물 상자를 열면 HP와 SP를 회복 및 능력을 상승시키는 아이템에서부터 희귀/레어 장비 아이템 등 평소에는 획득하지 못했던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유저는 게임 속 몬스터 사냥을 통해, 'L.U.N.A' 각 이니셜의 초콜릿을 획득할 수 있고 4개의 글자를 합치면 '초콜릿 선물상자'로 둔갑, 발렌타인데이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물로 받게 된다.

한편, '루나 미모 킹왕짱' 이벤트를 통해 루나 킹왕짱 2명과 아차상 2명을 매주 선발해 루피(게임 캐시)와 함께 배슬기의 소속사 로지엔터테인먼트에서 주최하는 오디션의 기회가 주어지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루나 온라인' 홈페이지(luna.eyainteract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