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염깜찍 '루나온라인', 공식 가이드북 출간

이야인터렉티브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캐주얼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루나온라인'의 게임 정보와 진행, 아이템 설명 등이 들어있는 공식 가이드북을 출간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정식 발매된 '루나온라인' 공식 가이드북은 초보 게이머들을 위한 게임실행 기본 내용부터 고수들을 위한 상세한 공략까지, 게임을 쉽게 습득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들이 담겨 있다.

또한 퀘스트별 공략법과 각 맵의 특성에 따른 필승 전략, 데이트 시스템과 데이트 던전 공략법, 전반적인 루나 생활 지식이 담겨있어 보다 전략적 플레이와 다양한 재미를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이야인터렉티브 측은 이번 '루나온라인' 공식 가이드북 출시를 기념해 가이드북 구매하는 모든 독자에게 100% 증정한다. 아이템들은 가이드북 구매자만이 가질 수 있는 '판타지 깃털' '판타지 코스튬'부터 이벤트 캐시, 경험치/공격력/방어력 등 각종 능력치를 증가시키는 아이템 등 11가지로 구성돼 있다.

'루나온라인' 공식 가이드북은 1만3천원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루나온라인' 홈페이지(www.luna.eyainteract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