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박스', '화이트데이에 소원을 이뤄요' 이벤트 실시

버디게임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러브박스'에서 유한킴벌리 화이트와 함께하는 '화이트데이에 소원을 이뤄요' 이벤트를 금일(19일)부터 진행한다.

오는 3월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에서 만날 수 있는 소원나무에 자신이 받고 싶은 선물을 등록하는 것으로, 이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등록한 선물이, 200명에게는 '깨끗함이 다른 화이트 프리미엄 허브랑 24p'가 증정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소원을 등록하는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52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 원 권, 5만 게임머니 및 캐시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버디게임즈의 남기열 대리는 "많은 여성 게이머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러브박스'와 여성용품 브랜드파워 1위를 자랑하는 '화이트'의 만남은 서로를 빛내주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러브박스' 게이머들의 성원에 적극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러브박스' 홈페이지(lovebox.buddybudd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