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 롤플레잉 온라인 '에이카온라인' 테스터 모집

온라인 게임 아이템중개사 아이템베이(대표 강철웅)는 한빛소프트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에이카온라인'(aika.hanbiton.com)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를 오는 3월2일까지 자사의 이벤트 사이트에서 모집한다고 최근 밝혔다.

'에이카온라인'은 '위드2FC'를 개발한 조이임팩트(대표 김영만)가 개발하고 한빛소프트의 게임 포털 한빛온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으로 최대 2,000명이 동시에 참여할 수 있는 국가간의 전쟁 및 다양한 정치 경제 시스템이 특징인 게임이다.

이번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한빛소프트의 통합 아이디(ID)를 가지고 있는 게이머들 중 '에이카온라인' 테스트 응모 사이트에 참여하면 가능하며, 해당 응모는 아이템베이의 이벤트 페이지 로그인 후 사용할 수 있다.

최종 참가 자격을 가지게 되는 테스터는 총 300명이며, 이들은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에이카온라인'의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또한, 테스트 기간 중에는 '에이카온라인' 게임 내에서 실시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멀티포트 마우스패드, 휴대용 폰 배터리, 프란 캐릭터 티셔츠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테스터 모집과 당첨자 발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템베이 홈페이지(no1.itemba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