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 '프리스타일' 즐기면 영화 '쿵푸덩크' 쏜다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이하 제이씨)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농구 온라인 게임 '프리스타일'의 게이머를 대상으로 2월26일부터 3월11일까지 영화 '쿵푸덩크' 초대 이벤트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8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쿵푸덩크'는 대만 최고의 스타 주걸륜의 출연으로 화제가 된 농구 영화로, 버려진 아이가 쿵푸를 터득해 슬램덩크를 능가하는 쿵푸덩크의 일인자가 되어 부모를 찾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특히 영화 속에는 유명 헐리우드 CG 기술이 도입된 환상적인 덩크 장면은 물론, 눈을 의심하게 하는 화려한 패스, 앨리웁 덩크들이 등장해 시종일관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이번 이벤트는 '프리스타일' 게이머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홈페이지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댓글로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의 게이머에게는 무료 예매권 각 2매(총 100매)가 지급되며 당첨자 발표는 12일에 있을 예정이다.

'프리스타일' 사업실의 임송란 실장은 "지속적으로 '프리스타일'에 관심을 가져주는 게이머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쿵푸덩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프리스타일'과 같은 소재인 농구 영화 '쿵푸덩크' 관람을 통해 게이머들이 다채로운 플레이를 익히고 게임에 접목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프리스타일' 홈페이지(fs.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