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신작 '아스다 이야기' 첫번째 테스트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는 맥스온소프트(대표 신인경)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아스다 이야기'의 첫번째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아스다 이야기'는 귀여운 5등신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동화같은 그래픽이 특징인 게임으로 1:1 파티 시스템인 소울메이트 시스템과 특별 전용 스킬 '러브러브파워' 등 두명이서 함께 즐기면 더욱 즐거운 시스템을 다수 포함하고 있다.

또한 자유로운 조합이 가능한 코스튬 플레이 시스템을 제공하며, 각 캐릭터 직업별로 100여개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오는 3월 1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서버 안정성 등 기본적인 테스트를 중점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엠게임 회원이라면 누구나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엠게임 이명근 퍼블리싱 팀장은 "'아스다 이야기'는 귀여운 5등신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밝고 경쾌한 게임으로 10대 게이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스다 이야기' 홈페이지(asda.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