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이모', 이번엔 '테디베어' 태우고 비행한다

넥슨(대표 권준모)은 탑픽(대표 이동규)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비행 슈팅 온라인 게임 '나나이모'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테디베어' 제휴 프로모션 행사를 실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테디베어의 아름다운 나나이모 비행'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2월25일 서울 내 최초로 남산 N서울타워에 오픈한 '테디베어' 뮤지엄샵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양사는 '테디베어'와 '나나이모'가 가진 귀여운 이미지가 잘 어울린다고 판단,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이번 이벤트는 총 4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먼저 '테디베어 비행사와 친구들을 만나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출시되는 '테디베어' 인형의 제품 태그 뒷면에 부착된 '나나이모' 쿠폰 번호를 '나나이모' 홈페이지에 등록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하는 행사다. 쿠폰을 입력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38명에게 'Curly Brown 특대 사이즈' '테디베어 패브릭 액자'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또한 '나나이모에서 테디베어를 만나자' 이벤트는 '나나이모' 내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만 '테디베어 펫'을 한정 판매하는 행사며, '테디베어 이벤트 딱지를 모으자' 이벤트에서는 게임 내 던전에서 지급되는 '이벤트 딱지'를 모은 게이머를 대상으로 총 50명을 추첨해 '테디베어 패브릭 액자'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마지막 네 번째 이벤트 '테디베어 퀘스트를 완료해보자'는 게임 내 던전 앞에 상주하고 있는 '하시오' NPC(Non Playable Character)에게 '테디베어 퀘스트'를 구매해 이를 수행하면, 게임 아이템과 함께 추첨을 통해 '테디베어 스윗 메모리즈 시리즈'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테디베어 스윗 메모리즈 시리즈'는 패션 트렌드에 맞춰 지속적으로 새로운 디자인의 의상을 선보이는 테디베어 제품 라인업 중 하나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나나이모' 홈페이지(nanaimo.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