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스티안리턴즈', 화이트데이 기념 '애정공세 이벤트' 실시

그라제(대표 박창식)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바스티안리턴즈'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화이트데이를 맞아 '애정공세 이벤트'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금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몬스터를 사냥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바스티안리턴즈'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게이머들은 몬스터를 사냥하면 드랍되는 '화이트데이 선물상자'를 통해 '아라곤의 날개' '헤르메스의 날개' 등 S급 장비부터 무기와 방어구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아이템까지 모든 종류의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저녁 8시에서 10시 사이에 게임을 플레이하면 경험치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그라제의 임명호 운영총괄팀장은 "'바스티안리턴즈' 게이머들의 지속적인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모든 게이머들이 행운을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바스티안리턴즈' 홈페이지(www.vastianreturn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