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맛 썬컵 스페셜포스 마스터리그', 그랜드파이널 개막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의 인기 FPS 게임 '스페셜포스'의 최강자를 가리는 '태양의맛 썬컵 스페셜포스 마스터리그'가 2007년 한해 리그를 정리하고 2008년 새롭게 시작되는 '스페셜포스' 리그 활성화를 위한 그랜드파이널을 개최, 인기 몰이에 나선다.

이번에 진행된 그랜드파이널은 오는 3월16일부터 4월6일까지 4주 동안 진행되며 그랜드파이널과 다양한 이벤트전으로 구성돼 있다. 이중 4개 팀이 격돌해 승부를 겨루는 대회는 2주간 진행하며, 3주와 4주에는 각각 Award 경기와 2008년 1차 마스터리그 방송본선 시드권이 부여되는 이벤트전을 진행한다.

그랜드파이널에는 2007년 '스페셜포스 마스터리그' 우승팀 FILA Achieve을 비롯해 ITBANK OP, nL, ITBANK 등 총 4개 팀이 서로의 자존심을 걸고 격돌한다. 특히 이번 대결에서 이길 경우 '2008 인쿠르트배 스페셜포스 1차 마스터리그'에 시드권 부여받게 된다. 상금은 우승팀에게 5천만 원, 준우승팀에게 3천만 원, 3, 4위팀에게 5백만 원의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그랜드파이널을 축하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현장을 찾은 관객 모두를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를 진행, 레이저 마우스, 마스터리그 쿠폰, 5000sp 쿠폰 등을 선물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우승팀 맞추기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태양의맛 썬컵 스페셜포스 마스터리그' 그랜드파이널과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페셜포스' 홈페이지(pmang.spceialforc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