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페스테이션', 봄맞이 이벤트 실시

웹젠(대표 김남주)은 자사에서 개발한 캐주얼 액션 온라인 게임 '파르페스테이션'에서 오는 4월14일까지 '파스와 함께하는 봄봄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PC방에서 '파르페스테이션'을 즐기는 게이머들을 위한 'PC방에서 행운의 쿠폰을 찾아라' 이벤트와 'PC방에서 상큼한 파스를 만나자' 이벤트가 실시된다.

'PC방에서 행운의 쿠폰을 찾아라' 이벤트는 PC방과 학원가에서 획득한 쿠폰의 시리얼번호를 '파르페스테이션'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PC방에서 상큼한 파스를 만나자!' 이벤트에서는 PC방에서 '파르페스테이션'을 1시간 이상 플레이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닌텐도DS, MP3 미니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교육서비스업체인 크레듀엠(www.credum.net)과의 제휴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파르페스테이션'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고, 캐릭터를 생성하는 신규 게이머 전원에게는 게임머니(3,000Gel)를, 그리고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크레듀엠 수강권을 상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쌓은 레더포인트 상위 50명을 위한 경품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다.

블랙데이를 맞아 실시하는 '블랙데이! 파스가 책임진다' 이벤트에서는 4월14일 자정을 기준으로 숫자 '1', '4'가 랭킹에 포함된 게이머 15명을 선정,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웹젠 김영환 게임런칭그룹장은 "'파르페스테이션'을 사랑해주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봄을 맞아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과 함께 호흡하는 '파르페스테이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르페스테이션' 홈페이지(ps.webze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