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르타로스', 2차 클베 테스터 모집 실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각자 대표 서수길, 박관호)는 인티브소프트(대표 이주원)에서 개발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타르타로스 온라인'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타르타로스 온라인'은 타르타로스라는 이름의 결계진을 풀고, 신계로 가야 하는 사연을 가진 9명의 캐릭터들이 함께 여행을 떠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게임으로, 패키지 게임처럼 탄탄한 스토리와 영화 같은 카메라뷰가 특징인 게임이다.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게이머들간의 대전을 펼칠 수 있는 PvP 모드를 비롯해 신규 캐릭터 그래니트, 아이템 조합으로 다양한 능력을 향상시키는 인챈트 시스템 등이 공개된다.

이번 테스트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들은 20일 이후 '타르타로스 온라인' 홈페이지(tartaros.wemade.com)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의 사업개발본부 노철 상무 이사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대전 모드를 처음 선보이며 '타르타로스' 원정대의 스토리도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과 함께 더욱 흥미롭게 진행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테스터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타르타로스 온라인' 홈페이지(tartaros.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