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게이트:런던’, 우편 시스템 추가한 1.2 패치 실시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헬게이트 런던'에 우편 시스템과 다양한 콘텐츠, 유저 인터페이스 개선과 스킬 변화 등이 포함된 '1.2패치' 를 25일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그동안 '헬게이트:런던'을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이 바래왔던 시스템 중 하나가 '우편시스템'으로 이번 '1.2패치'를 통해 '이메일(e-Mail)'을 사용해 게임 안에서 캐릭터 이름만 알면 아이템을 간단하게 첨부해 주고받을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스톤헨지의 보스 '몰로크'는 캐릭터의 능력치를 초기화할 수 있는 아이템과 특수한 능력을 보유한 '염색 물감'을 떨어트리도록 변경되었으며 추가된 '야생의 숲' 지역의 보스 '디씨케이터'를 제거하면 다양한 능력을 가진 펫을 구할 수 있도록 조정됐다.

이와 함께, '전투요원'의 다양한 습득 스킬이 발동 스킬로 변경됐고 수류탄 계열이 강하게 조정되며, PvP(Player VS Player)의 밸런스에 영향을 미치는 '은폐' 기술도 변경된다. 인터페이스도 개선되어 파티원들의 레벨과 클래스가 표시된다.

한빛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이번 '1.2패치' 이후에도 꾸준히 게이머들의 의견을 받아들여 '어비스 연대기' 이전에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할 것이며, 이와 함께 발생하는 문제점들에 대해서도 신속하게 수정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헬게이트:런던' 1.2패치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ellgat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