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 액션 모바일 게임 '고스트 스토리', 애니콜랜드로 출시

인터세이브(대표 이갑형)는 해외에서 개발한 퍼즐 액션 게임 '고스트 스토리'를 애니콜랜드를 통해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고스트 스토리'는 마을을 불바다로 만든 악한 불꽃의 영혼들로부터 사랑하는 한령을 구하려는 퇴마사 대로의 이야기로, 시간을 멈추는 능력으로 악한 불꽃의 영혼들을 모두 해체시켜야 하는 퍼즐 액션 게임이다.

이 게임은 삼성 휴대폰을 사용하는 이들만 애니콜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 가격은 2,500원이다.

인터세이브의 한 관계자는 "'고스트 스토리'를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출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해외 유명 모바일 게임들을 국내 모바일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터세이브는 '고스트 스토리를 비롯 7개의 해외 유명 모바일 게임들을 현지화 작업 중에 있으며, 2008년 베이징 올림픽을 맞아 해외 유명 스포츠 모바일 게임 2개를 선보일 계획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애니콜랜드의 '고스트 스토리' 홈페이지(www.anyc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