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매스', 새로운 탑승병기 '2차 모래츠' 공개

웨이포인트(공동대표 정준석, 강성주)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효성CTX(대표 김성남)와 iMBC(대표 하동근)이 공동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 게임 '랜드매스'에 다양한 신기능을 가진 강력한 탑승병기 '2차 모래츠'(MO-RATS)를 추가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2차 모래츠'는 '어썰트' '스나이퍼' '디펜더' '엔지니어' 등 주병과 4종의 업그레이드된 형태로, 중장갑을 착용하고 있어 기존 '모래츠' 보다 체력과 방어력이 월등히 상승한 반면 이동 속도 및 부스터 회복속도는 다소 느려진 점이 특징이다.

특히 '2차 모래츠' 기체들은 '풀 부스터'(Full booster) 사용 시 총기 회전이 가능해 조준점 변화에 따른 코너링이 가능하다.

효성CTX 측은 "'2차 모래츠'의 추가로 인해 게이머들에게 보다 다양한 게임의 재미를 선사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신규 게임모드와 맵, 탑승 장비 등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므로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랜드매스' 홈페이지(landmass.imb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