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 iTCG' 오는 26일 발매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를 소재로 한 트레이딩 카드 게임(이하 TCG) '메이플스토리 iTCG'를 오는 26일 발매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메이플스토리 iTCG'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콘텐츠를 활용해 제작된 TCG로, 게임 아이템 및 정보 등이 원작 '메이플스토리'와 연동돼 원작의 재미와 TCG의 전략적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메이플스토리 iTCG' 발매를 기념한 런칭 파티도 진행된다. 넥슨은 오는 29일 게이머들과 함께하는 런칭 파티를 열고 체험 기회 제공 및 게임의 재미요소에 대한 강습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런칭 파티에는 지난 13일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게이머들만 참석할 수 있다.

넥슨의 민용재 이사는 "'메이플스토리 iTCG' 발매는 넥슨의 원소스 멀티 유즈 사업 영역을 한층 확장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강습회를 비롯한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카드 게임의 즐거움을 지속적으로 알려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메이플스토리 iTCG'는 가까운 소매 문구점 및 할인마트, 편의점, PC방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기본 카드 묶음 스타터세트(7,000원)와 부스터팩(1,000원)의 두 종류로 출시됐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이플스토리 iTCG' 홈페이지(www.maplestory- itc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