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툰네트워크, 만화 주인공들의 만우절은 어떨까?

애니메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가 4월1일 만우절을 기념해 만화 속 주인공들의 만우절은 어떨까라는 소재의 만화를 특집으로 방영한다.

4월1일 저녁 6시부터 6시간 동안 연속 방영되는 '약 오른 데이!' 만우절 특집 방송에는 매일매일 새로운 방법으로 덱스터를 골탕 먹이는 누나 '디디'와 톰에게 늘 공격을 당하는 듯 하지만 슬기롭게 위기를 넘기고 오히려 톰을 궁지로 몰아넣는 재치 있는 장난꾸러기 '제리', 늘 귀찮은 듯 한 태도로 상대방을 놀려대는 놀림의 대가 '벅스 버니'를 만날 수 있다.

특히 특집 방송에 등장하는 주인공들은 귀여우면서도 애교스러운 선의의 거짓말을 바탕으로 위기를 모면하는 모습들을 보여줘 만우절의 의미를 다시 한 번 깨우쳐준다.

카툰네트워크의 한 관계자는 "단 하루만 거짓말이 허락되는 만우절에 어울리는 만화를 특집으로 꾸몄다. 이 특집 방송은 재미는 물론 만우절의 의미를 다시 한 번 새겨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툰네트워크 홈페이지(www.cartoonnetwork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