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의전쟁, 성인무협 '십이지천2', 4월2일 전격 오픈

전쟁의 극한을 표현한 절대무협 '십이지천2'가 오픈 베타 일정을 공개했다. KTH(대표 노태석)의 게임포털 올스타는 기가스소프트(대표 홍창우)가 개발한 성인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십이지천2'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4월2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극한 전쟁의 쾌감'을 앞세우며 2008년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십이지천2'는 두 차례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와 한 번의 프리 오픈 테스트에서 게이머들의 뜨거운 호응과 함께 큰 인기를 누리기도 했다.

이번 오픈 베타 서비스에서는 한 시간 동안 항마격전장(사냥터)의 모든 몬스터를 섬멸해 막대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무한 전쟁 시스템'과 공개 투표를 통해 세력맹주를 선출하는 '권력시스템', 약한 세력 간 동맹을 통해 역전을 도모할 수 있는 '피의서약' 등 업그레이드된 시스템이 적용될 예정이다.

KTH 게임사업본부의 최정해 PM은 "오랫동안 준비한 이번 오픈 베타에서 '십이지천2'의 진정한 재미와 전쟁의 정수를 보여줄 것"이라며, "게임과 함께 고객중심의 운영을 진행해 최고의 만족도를 이끌어낼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십이지천2'는 전쟁 시스템과 무협의 세계관을 확실하게 표현한 게임성으로 등장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십이지천'의 후속작으로 전작을 계승하는 게임성과 새로운 종족 '낭인'과 다양한 대전 시스템으로 게이머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십이지천2' 홈페이지(12sky2.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