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 게임 '오퍼레이션7', 신규 맵 갈대밭 업데이트

엠게임(대표 권이형)는 파크E.S.M(대표 이해원)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 게임 '오퍼레이션7'(OPERATION7)에서 금일(27일) 신규 맵 'Broken Reed'(갈대밭)과 신규 총기 2종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맵 'Broken Reed'은 '오퍼레이션7'에서 가장 큰 규모의 맵으로, 실제 갈대밭으로 유명한 '부산 을숙도'를 무대로 했다. 특히 '을숙도'에 대한 느낌을 주기 위해 철저한 사전 조사와 사운드 녹음 등을 진행했으며, 다양한 가상 장애물로 스나이퍼전에 재미를 살렸다.

이와 함께 미군화기 M4의 독일식 개량형 버전인 'HK-416' 돌격 소총과 'FN-SPR' 저격 소총을 추가했다.

'HK-416'는 5.56mm 탄환을 사용하며, 뛰어난 내구성으로 장시간 사용해도 총에 무리가 가지 않는 돌격소총이다. 총의 앞부분인 바렐 부분은 총을 사용하는 사용자 스타일에 맞춰 스코프를 달거나 그레네이드 런쳐를 장착해 사용할 수 있다.

'FN-SPR'는 안정적인 외형과 긴 총신으로 높은 대미지와 정확성을 가진 미국의 대표 스나이퍼건. 특히 이 총기는 개머리판 자체가 다른 일반적인 스나이퍼건과 다르게 생겨 서 있는 상태에서도 안정적인 저격을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추가 장비로 상황과 용도에 맞게 쓸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퍼레이션7' 홈페이지(operation7.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