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브파티, 다양한 이색 이벤트 실시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리듬 액션 온라인 게임 '그루브파티'에서 오는 5월2일까지 그루브파티 운영자와 함께하는 GM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그루브파티 운영자들은 이벤트 기간 중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NPC로 등장해 게이머들과 춤 대결을 펼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은 게임 내 의류상점에서만 만날 수 있던 NPC 카이와, 트레이닝룸의 NPC 지나, 스테이지 속 배경의 DJ들과 게임을 즐길 수 있다. NPC와의 대결에서 이기는 게이머들에게는 DJ와 백댄서 등 게임 내 아이템을 증정할 에정이다.

이 밖에도 한빛소프트는 화이트데이 기념으로 커플모드를 업데이트한 데 이어 블랙데이를 맞이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이머들은 4월1일부터 오는 4월8일까지 그루브파티 홈페이지의 프로필 게시판에 자기 소개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짜파게티 1박스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그루브파티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groovepart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