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 대규모 5차 업데이트 실시

드림라인(대표 박의숙)은 온스온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 포털 유플레이(www.uplay.co.kr)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피에스타 온라인'(fiesta.uplay.co.kr)에 다섯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금일(3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올버스톨 폐허, 어둠의 대지, 덩굴무덤 가는 길, 결계의 숲, 축복의 정원 등의 신규 맵과 함께 몬스터들이 추가되며, 이곳에서 즐길 수 있는 반헤니스와의 전투 킹덤 퀘스트와 40여 종의 신규 퀘스트가 추가된다.

또한, 신규 맵이 추가됨으로 인해 최대 레벨이 99에서 119까지 상향 조정되며, 100레벨 대에서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과 클래스 별로 준비된 새로운 스킬도 함께 추가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요리 시스템과 아름다운 공중정원에서 결혼식을 올릴 수 있는 결혼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이며, 게이머들을 위한 편의성 및 게임 내 다양한 버그들이 수정돼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피에스타 온라인'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드림라인의 박종민 본부장은 "이번 '피에스타 온라인'의 5차 업데이트는 게임 내 다양한 재미 요소를 추가하고, 저레벨과 고레벨 게이머들 모두를 만족시켜주기 위해 기획됐다"며 "새롭게 추가된 맵과 던전 그리고 스킬 등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를 마음 것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피에스타 온라인'에서는 금일(3일)부터 오는 30일까지 20%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피에스타 온라인' 홈페이지(fiesta.upla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