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온라인', 코엑스에서 500여명 게이머와 함께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권준모)은 지난 6일 강남 코엑스 몰 내에서 게이머 5백여 명을 초청해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Counter-Strike Online)의 '오프라인 미션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을 통해 선발된 5백여 명의 게이머가 참석했으며, 게이머들은 코엑스 몰 내에서 넥슨 측에서 제시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레크리에이션 시간을 갖는 등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게임 속 맵과 같이 다양한 경로가 존재하는 코엑스 몰을 돌아다니며 휴대폰 카메라 및 디지털카메라로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모델 및 관련 이미지를 촬영하는 미션을 제시해 오프라인에서 게임 속 미션을 수행하는 듯 한 느낌을 전달했다.

넥슨은 행사에 참가한 게이머 전원에게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후드티, 모자, 휴대폰 고리를 지급했으며, 추첨을 통해 최신 40GB PMP 10대, FPS 전용 마우스 10개, 아이팟 터치 3개 등 푸짐한 경품을 즉석에서 증정해 게이머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한편, 넥슨은 전국적으로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랩핑 트레일러를 운행, 이를 촬영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고, 홍대 앞, 대학로 등 서울 주요 시내에서 이색적인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는 등 온,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게이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스온라인' 홈페이지(csonline.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