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툰네트워크, 과학의달 맞아 과학 에피소드 모은 특집방송한다

어린이엔터테인먼트 전문채널 카툰네트워크가 4월 과학의 달을 맞이해 자사에서 방영 중인 '덱스터의 실험실'의 독특하고 재미있는 과학 에피소드만 모은 특집방송 '덱스터의 뒤죽박죽 과학교실'을 방영한다고 밝혔다.

'덱스터'는 침실 벽 뒤에 비밀스런 실험실을 가지고 있는 과학기술 분야의 천재소년. '덱스터의 실험실'에는 한 사람을 여러 명으로 복제할 수 있는 신비한 기계, 사람을 거인으로 만드는 신기한 쿠키, 죽어가는 식물도 바로 살릴 수 있는 특수약품, 악의 화신으로 변하는 컴퓨터 게임, 심지어 외계인과 교신할 수 있는 특수기계까지 재미있고 기발한 과학실험용구들이 가득하다.

이런 '덱스터'와 정교한 보안 시스템을 뚫고 실험실로 들어가 끊임없이 덱스터의 실험을 방해하는 '덱스터'의 누나 디디가 펼치는 실험실 안팎 과학이야기 '덱스터의 뒤죽박죽 과학교실'은 4월14일부터 일주일간 매일 오후 4시부터 2시간 동안 방영된다.

특집 방송을 시청하는 게이머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시청자는 특집 방송 중 갑자기 화면상에 강조되는 '덱스터의 과학도구'를 발견하고, TV에서 본 과학도구를 카툰네트워크 홈페이지에서 찾아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툰네트워크 홈페이지(www.cartoonnetwork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