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란티카', 신규 용병 '여기사'와 다양한 게임 시스템 업데이트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아틀란티카'에 고레벨 신규 용병 '여기사'와 다양한 게임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된 업데이트는 95레벨에 획득 가능한 용병 '여기사'와 낚시시스템, 게임 내 탈것, 상자룰렛시스템 등으로 구성됐으며, 금일 오전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먼저, '여기사'는 검계열 캐릭터 상위용병으로 기존의 검병보다 막강한 방어력과 체력을 자랑하며, 전용 공격마법 빛의검격을 이용해 적을 무력화 시킬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여신관의 어둠의소용돌이 마법과 함께 사용하면 매우 강력한 빛의 폭발로 한 순간에 적을 빈사 상태로 만들 수 있는 콤보 마법 광휘의검격을 사용할 수 있다.

다음으로, 모헨조다로 퀘스트를 클리어한 게이머들이 브란성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기 전에 만날 수 있는 브란성 서브 퀘스트 강철소녀의전설 퀘스트가 추가됐으며, 중국 하이난에 위치한 낚시터에서 일정 시간마다 물고기를 잡고, 잡은 물고기를 알버트 NPC에게 가져가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낚시시스템이 추가됐다.

또한, 필드와 전장을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는 '아틀란티카' 내 최초의 탈 것 갈색 경주용마 서러브레드와 로마 상점가의 드메레 NPC를 통해 하급장비상자를 걸고 상급장비상자를 얻을 수 있는 상자룰렛시스템 그리고 기술점수의 최대량을 증가시켜주는 기술의묘약 아이템도 선보였다.

엔도어즈의 김태곤 PD는 "신규 용병 '여기사'의 도입으로 더욱 다채로운 용병조합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밖에도 낚시시스템, 상자룰렛시스템 등 전투 외에 재미를 제공하는 시스템들도 업데이트 됐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틀란티카' 홈페이지(www.atlantic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