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손안의 동물원 '주타이쿤2', 금일 발매

THQ코리아(지사장 박상근)는 NDS용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주타이쿤2'를 자막 한글화해 금일(17일) 발매한다.

이번에 발매되는 '주타이쿤2'는 PC용으로 발매돼 큰 인기를 끌었던 '주타이쿤' 시리즈의 NDS 이식 작으로, 동물원을 설계하고 경영하는 등의 재미를 터치스크린을 이용한 간편한 조작법과 자막 한글화로 누구나 쉽게 느껴볼 수 있다.


또한, 지금은 멸종된 동물들부터 각종 희귀동물, 상상 속의 동물들을 만날 수 있으며, 무선 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 다른 게이머와 멀티플레이로 대전을 펼칠 수도 있다.

이번 '주타이쿤2'는 THQ에서 새롭게 선보인 캐주얼 게임 브랜드 'Play THQ'로 출시되는 첫 번째 타이틀이며, THQ는 'Play THQ'와 '주타이쿤2' 출시를 기념해 THQ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주타이쿤2'는 전체 이용가 등급으로,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39,000원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THQ코리아 홈페이지(www.thq.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