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 '던파TCG' 대전지역 강습회 개최

네오플(대표 허민)은 자사의 인기 액션 온라인 게임 '던전앤파이터'를 소재로 한 트레이딩 카드 게임(이하 TCG) '던전앤파이터 TCG'(이하 던파TCG)의 대전지역 강습회를 개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대전 꿈돌이 사이언스 페스티벌'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강습회는 다양한 이벤트 및 부대행사로 구성돼 기존의 타 지역 강습회보다 2배 이상 확대돼 진행될 예정이다.

강습회에서는 이틀 동안 하루 네 차례에 걸쳐 강습회가 진행되며, 강습회에 참가하는 게이머 전원에게는 '던파TCG' 강습용 덱과 '던전앤파이터' 5,000 캐시가 지급된다. 강습회에는 '던파TCG'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타 지역 강습회와 동일하게 오후 1시부터 5시30분까지 이벤트존에서 강습자를 대상으로 한 '1만세라 리미티드 덱 대전 이벤트'가 진행돼 각 조별 1등에게는 1만 캐시, 2등에게는 5,000캐시, 3/4 등에게는 '던파TCG' 애드온팩 2개가 증정된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들은 3,000원의 참가비를 내면 된다.

이번 강습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던파TCG' 홈페이지(www.dftc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