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슬램'에서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상품 만난다

비디오 게임기의 유명 테니스 게임 못지않은 사실성과 재미로 마니아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테니스 온라인 게임 '골드슬램'이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브랜드샵을 오픈한다.

브랜드샵이란 게임 속에서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구입하고 자신의 캐릭터에게 착용 시킬 수 있는 또 다른 아이템샵으로 실제 존재하는 유명 브랜드 제품을 마음껏 써볼 수 있다는 점에서 각광 받고 있는 모드다.

이번에 오픈된 '아디다스' 브랜드샵은 실제 아디다스 테니스용품인 티셔츠, 신발등과 똑같이 구현된 게임 내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게임을 즐기면 얻게 되는 게임머니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아디다스' 브랜드샵 아이템들은 다른 아이템과 다르게 약간의 능력치를 높여주는 역할도 가지고 있어 게이머들에게 큰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아디다스코리아' 측은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골드슬램'은 실제 상품과 똑같은 아이템으로 현실감이 더욱 상승되고 '아디다스' 브랜드는 게임을 통해 친숙히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얻어 양사의 윈윈 효과를 기대한다"라고 말했으며, 드래곤플라이 마케팅 기획팀 김범훈 부장은 "리얼 테니스 온라인 게임을 표방하는 골드슬램 답게 이번 '아디다스' 브랜드 샵 오픈은 게이머들에게 시각적으로 사실감을 더욱 부각하고 각기 다른 아이템 능력치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골드슬램' 홈페이지(www.goldsla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