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TNA-IMPACT' 모션 캡처에 유명 레슬러 참여, '사실감 최고'

김동현

미드웨이에서 개발 중인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게임 'TNA-IMPACT'의 개발에 유명 프로레슬러 'AJ스타일스'와 '크리스토퍼 다니엘스'가 참여해 화제다.

'TNA-IMPACT'는 유명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WWE 에 이은 두 번째 프로레슬링 단체로 북미는 물론 유럽, 일본, 한국, 멕시코 등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화려하면서도 빠른 연속 동작과 눈의 의심케하는 화려한 기술은 WWE와 다른 TNA만의 재미를 보여준다.

동명의 레슬링 브랜드를 바탕으로 제작되는 'TNA-IMPACT'의 개발에 참여한 선수들은 'TNA'의 대표 선수들인 'AJ스타일스'와 '크리스토퍼 다니엘스'로 오랜 기간 'TNA'에서 활약하며 명경기를 만들어낸 선수들이다.

특히 'AJ스타일스'와 '크리스토퍼 다니엘스'는 '경의로운 자'와 '타락천사'라는 닉으로 유명하며, 'TNA' 브랜드의 대표 매치 '얼티밋 X'에서 많은 활약을 보인 것으로 유명하다.

이들이 참여한 모션 캡처 부분은 전반적인 게임 내 모션과 게임 내 주요 모드인 '얼티밋 X' 부분으로, 링과 동일하게 구성된 세트에서 진행됐다. 이곳에서 두 선수는 로프에서 떨어지는 모션을 비롯해 매달린 상대를 떨어뜨리는 모션, 줄을 잡고 싸우는 부분 등 다양한 부분을 실제 경기처럼 연출해 개발자들의 탄성을 받기도 했다.

모션캡쳐에 참여한 'AJ스타일스'는 "'TNA'가 가진 강한 경기 스타일과 빠른 움직임을 표현하기 위해 모션 캡처에 참여했다"고 말했으며, '크리스토퍼 다니엘스'는 "모션 캡처의 결과가 매우 만족스럽다. 다음에 기회가 있다면 더욱 화려한 기술을 보여주고 싶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한편, 'TNA-IMPACT'는 2008년 8월 중 북미에 Xbox360, PS3용으로 발매되며, 국내 정식 발매는 미정이다.

: TNA

이전 다음